신규 P2P사이트 파일비트 리뷰

파일비트 [바로가기]

가장 최근에 오픈한 파일비트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처음 들어간 화면에서는 게시판 형태의 일반 웹하드와 같지만 기본적으로는 갤러리 형태의 메인 페이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오픈하였기 때문에 신규의 장점이나 제약이 적은 부분은 유저들이 충분히 누릴 수 있는 부분이라 판단이 되며 이벤트는 색다르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부분들로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흔하게 P2P, 웹하드에서 볼 수 있는 부분이지만, 이벤트 참여와 업로더 독려를 위한 이벤트 유저들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한 요청자료, 소문내기, 리뷰 작성 등 일반적인 유저들이 파일비트를 사용하며 충분히 편의성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쿠폰은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가 제공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사실 많은 업체들이 10만 100만 1000만 등 다양한 형태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지만, 전부 사용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고 주어진 기간(일반적으로 7일)을 사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결제를 할 경우 주어지는 포인트의 경우에는 타 사이트보다 상당히 파격적인 부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제휴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일반 포인트와 함께 보너스 포인트가 파격적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신규 사이트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경우에는 매우 도움이 되겠죠.

파일비트의 컨텐츠의 풍부함과 다운로드의 속도 등 기본적으로 갖춰져야 할 부분은 충분히 훌륭한 신규 업체이기 때문에 새로운 곳들 찾는 분들이 이용하더라도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판단이 되고, 갤러리 형태의 구성과 파격적인 혜택은 충분히 추천할만한 서비스라고 보여집니다.

Scroll to top